티스토리 뷰

기타등등

뱁믹스 다운로드와 사용법

황제0206 2016. 8. 18. 15:23

요즘 유튜브에 집짓는 내용외에 

드라마나 영화 관련 영상도 하나 둘씩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편집툴은 

무비메이커와 소니베가스입니다.

베가스로 영상편집후 무비메이커로 자막을

입력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작업한 작품은 아래 동영상입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무비메이커와 베가스는

조금 무거운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서 찾아보니

무료프로그램인 뱁믹스가 기능도 좋으면서

자막 넣기도 편리하다고 해서 

설치해보려 합니다.


게다가 무료라고 하니...

함께 설치해 보고 리뷰도 해보지요^^





먼저 아래 주소로 들어가서 무료다운로드를 받습니다.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0735


VapMix.exe 파일이 다운로드 받아졌죠?

실행시킵시다~



이렇게 설치위치를 선택하고 "계속"을 눌러줍니다.



금방 설치가 되네요~ 가볍네요^^


가입을 하던지 로그인을 하라네요?

가입하는데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만 넣으면 되니

주저마시고 "가입"을 눌러주세요^^



가입후 로그인하시면 바로 위의 화면이 나오면서

시작됩니다.

어떤 영상을 열어 볼까요?





추억의 명화인 천녀유혼을 열어서 자막을 넣어봅니다.

아래부분의 자막탭에 들어가면 왼쪽편에 여러가지 형태의

자막이 나옵니다. 맘에드는것을 클릭하면 바로 입력이 되네요~

자막의 시작과 끝은 "["키와 "]"키로 간단히 설정됩니다.



배경음악도 넣을 수 있고요...


음성을 녹음해서 넣을 수도 있습니다.



영상을 나누고 자르는 편집이 편리하게 

직관적으로 가능합니다..



이런 여러가지 필터효과를 삽입하는 것도 가능하네요.


뽀샤시 필터를 적용해 봤습니다.^^


제가 사용하게 될 기능들은 이 정도로 보이며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될 기능은 자막기능이겠네요.


처음이라 좀 익숙치 않지만 익숙해지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벼운 프로그램인듯 합니다.



그리고 제작자께서 사용방법과 활용법을 

아래 블로그에 자세히 기재해 놓으셨으니

하나하나 공부해 가면서 활용하면 나만의 멋진 동영상을 

만드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http://blog.naver.com/deeppurple3



그럼 이상으로 간편한 동영상 무료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의 다운로드 및 설치, 그리고 사용까지 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