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밌는 여행

무료영화보기사이트 TOP3 사용후기 추천

황제0206 2020. 2. 29. 23:13

최근에 코로나19로 인해서 외출을 자제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랜만에 집에서 그동안 못봤던 영화를 감상하면서 가족들과 잉여로운 시간을 보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료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무료영화보기 사이트 3곳을 비교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는 영화무료보기사이트는 주기적으로 사이트가 폐쇄되는 경우도 있으나 아래에 소개해 드리는 3곳 정도만 알고계셔도 언제 어디서나 시간이 나실 때 영화를 보시는데 문제는 없으실 겁니다.

 

 

 

아래 소개해드릴 영화 무료 보는 곳은 최신영화뿐만 아니라 예전에 개봉했던 영화들도 모두 다운로드 없이 스트리밍으로 즉시 시청이 가능하며 IPTV를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VOD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무료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추천한 순서는 큰 의미는 없으며 제가 직접 이용을 해본 결과 모두 편리한 사이트이므로 각자 사용해 보시고 편리하신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각 사이트의 바로가기 링크는 포스팅 하단에 기재해 두겠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마이비누닷컴 

 

첫번째로 추천해 드릴 사이트는 마이비누닷컴입니다. 최신영화부터 이전영화까지 모두 스트리밍으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한국영화와 동양영화 그리고 미드와 드라마/예능도 시청이 가능하며 웹드라마 까지 시청이 가능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시로 최근에 보고 싶었던 공효진, 김래원 주연의 가장 보통의 연애를 찾아보겠습니다.

 

가장보통의 연애를 검색해서 클릭을 하면 위와 같이 영화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함께 아래 부분에 '클릭! 다시보기'라는 버튼이 3개 있습니다. 

 

3개의 버튼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클릭해 주시면 시청이 가능한데 우선 맨 위에 있는 버튼을 클릭해 보겠습니다.

 

그럼 위와 같이 링크를 확인한 후 '클릭! 영상보기'라는 버튼이 활성화 되는데 해당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TrueStoryK라는 사이트로 연결이 되면서 영화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화면 중앙의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재생을 해 보겠습니다. 

 

화면에 꽉 채워서 재생을 해보았는데 화질도 좋고 끊김없이 재생이 잘 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마이비누닷컴에 접속을 해 봤습니다. PC버전과 거의 비슷한 화면으로 모든 영화와 드라마의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국영화 TOP100 이라는 코너에서 보지 않았던 영화를 찾아보시는 것도 좋고 영화와 미드의 인기 순위를 주간, 월간, 연간으로 정리를 해놓기도 했으니 상위순위의 영화나 미드를 즐기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2. 영화조타 

 

영화조타 사이트의 메인화면입니다. 티비 다시보기와 영화 다시보기 미드 다시보기, 중드다시보기로 카테고리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티비 다시보기에서는 드라마와 예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인기영화로 올라와 있는 히트맨을 클릭해 봤습니다. 간단한 영화소개와 영상링크가 있습니다. 

 

상단의 고화질 다운로드를 제외하고 아래의 3가지 링크중에 하나를 클릭해 주시면 되는데 가끔 시청이 불가능한 링크도 있으니 시청이 안되는 링크는 무시하시고 다른 링크를 클릭해서 시청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두번째 링크를 클릭해서 시청을 했습니다. 화질은 HD급이었으며 끊김없이 감상이 가능했습니다. 너무 좋은 사이트 아닌가요? 

 

미드도 위와 같이 같은 방법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스마트폰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시청이 가능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애니메이션 카테고리에서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를 시청해 봤는데 좋은 화질로 시청이 가능했습니다.

 

 

 

 

3. 한인영화다시보기

 

코리안즈에서 운영하는 호주 한인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로 게시판 형식으로 썸네일과 함께 직관적인 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이 각 카테고리 별로 TOP 10을 보여주고 있으며 한국영화와 서양영화, 동양영화, 만화영화, 무자막영화와 드라마, TV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드라마는 최신드라마부터 이전드라마, 미드와 중드 그리고 일드까지 시청이 가능하며 TV는 드라마를 비롯해서 예능프로그램까지 시청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한인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도 스마트폰에서 동일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PC에서 큰 화면으로 이용하는 것보다는 불편할 수도 있지만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영화 및 드라마, 예능을 시청할 수 있다는 것은 굉장히 유용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무료영화다시보기 사이트 3군데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런 무료영화보기사이트들은 갑자기 사이트가 폐쇄되기도 하고 접근이 제한되기도 하는데 위에 소개해 드린 3곳의 사이트는 제가 직접 사용을 해보고 확인을 한 사이트이니 당분간 이용은 문제 없으실 겁니다.

 

 

 

아울러 제가 소개해드린 싸이트들은 스마트폰으로도 시청이 가능한 사이트들이니 주말이나 연휴에 집에서는 물론 평일에 출퇴근이나 등하교를 하는 시간에도 영화나 드라마, 예능을 시청하실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이니 영화나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마이비누닷컴 바로가기      : https://www11.imybinoo.org

                          영화조타 바로가기            : https://ip1.zalba.club

                          한인영화다시보기 바로가기 : https://31.atkor.net

 

TV다시보기무료어플추천 - 다시(DASEE)

무료애니사이트 3곳 사용후기 및 추천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