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밌는 여행

무료애니사이트 3곳 사용후기 및 추천

황제0206 2020. 3. 1. 22:54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나요? 제가 어릴적에는 TV에서 방영해주던 미래소년 코난과 은하철도999 등의 애니메이션을 좋아했었는데 최근에는 그 당시와는 비교도 안되게 작품성과 그림체가 좋은 애니가 너무나 넘쳐나서 볼 시간이 모자랄 정도입니다.

 

 

물론 그 당시의 작품들의 작품성은 지금 봐도 재미있고 대단하게 느껴지는 작품들이지요. 하지만 요즘 나오는 애니들을 보면 당시의 명작들과 비견할 만큼의 작품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그래서 시간이 날 때마다 애니스트리밍 사이트를 이용해서 추천 애니 명작들을 정주행하고 있는데 오늘은 제가 무료로 애니를 정주행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 3군데를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이런 애니무료보기 사이트들은 갑자기 폐지가 되거나 업데이트가 정지되는 사이트들이 있는데 몇개의 사이트들은 알고 있는게 이런 상황에서 도움이 됩니다. 사이트 링크는 포스팅 하단에 기재해 놓을테니 참고하세요.

 

 

 

무료애니사이트 추천

 

1. Linkkf 애니 TV

제가 최근에 가장 애용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애니24 같은 유명한 사이트보다는 인지도 면에서 밀리지만 그런 사이트보다 훨씬 신작 업데이트도 빠르고 재생이 원활한 사이트입니다.

 

검색창에 최근에 제가 정주행하고 있는 나츠메우인장을 검색해 봤습니다. 현재 6기까지 나와 있으며  극장판인 '세상과 연을 맺다'가  검색이 되는데 한번 재생을 해보겠습니다.

 

재생을 하자마자 플레이가 됩니다. 이렇게 빠른 시간에 재생이 되다니 무료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의 속도입니다. 이래서 Linkkf 애니TV 사이트를 제가 가장 애정하고 있습니다.

 

그럼 최근에 정주행을 했던 바이올렛 에버가든을 검색해 보겠습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진짜 명작입니다. 14화까지로 완결이 되어 있으며 외전까지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외전을 한번 재생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재생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때요? 추천할만하죠? 폐쇄나 정지되지 않고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모애니 (Moeni)

모애니 사이트는 연도별로 작품을 분류하고 있으며 완결애니와 연재중인 애니로 카테고리 분류를 하고 있습니다. 19금 애니도 제공을 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모애니 사이트의 메인화면입니다. 카테고리별로 썸네일과 함께 추천애니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애니 명작들이 많아서 행복합니다. 

 

예를 들어서 원피스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최근에는 원피스를 안 보고 있는데 원피스는 최신화가 923화인가 봅니다.

 

원피스 923화를 선택해서 재생을 해보겠습니다. 

 

상당히 빠른 시간에 재생이 시작됩니다. 화질도 좋고 랙도 많지 않습니다. Linkkf 사이트에 문제가 생기면 차선책이 될만한 사이트라고 생각됩니다.

 

 

 

3. 오오애니(OOANI)

오오애니는 방영중인 애니와 극장판 애니 그리고 인기애니로 구분이 되어 있으며 최근 등록순으로 정리가 잘 되어 있는 사이트입니다.

 

오오애니 사이트의 메인화면인데 상당히 정리가 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애니메이션 별로 몇화까지 연재가 되어 있는지 표시가 되어 있어서 시청할 때 보기가 편리합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외전을 재생해 봤습니다. 오오애니도 재생이 원활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inkkf 애니 TV 보다는 약간 느리지만 모애니(Moeni)와는 동급인 사이트라고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다운로드 없이 스트리밍으로 감상할 수 있는 무료애니사이트 3곳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위의 사이트들은 스마트폰을 이용해서도 이용이 가능하니 언제 어디서든 여유있으실 때 애니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Linkkf 애니TV 바로가기     : https://linkkf.app

                          모애니 바로가기               : https://moeni.org

                          오오애니 바로가기            : https://www.ooani.com

 

무료영화보기사이트 TOP3 사용후기 추천

TV다시보기무료어플추천 - 다시(DASEE)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