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밌는 여행

무료애니앱, 무료애니사이트 추천

황제0206 2020. 6. 2. 21:55

최근에 코로나19로 인해서 놀러나가지도 못하고 주말에도 집에만 있는 날이 많습니다. 이렇게 어쩔수 없는 방콕신세일 때 그동안 보고 싶었던 애니를 정주행 해보는 것도 좋겠지요?

어렸을 때 은하철도 999, 천년여왕, 들장미소녀 캔디, 미래소년 코난, 빨강머리 앤 등의 만화영화를 TV로 시청하기 위해서 그 시간만을 기다리곤 했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요즘은 기다릴 필요없이 휴대폰이나 컴퓨터를 이용해서 언제나 어디서든 애니를 볼 수 있는 시대입니다. 편리하긴 하지만 오히려 예전과 같은 낭만은 느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요즘 제가 정주행하고 있는 애니는 진격의 거인입니다. 원작은 만화였지만 진격의 거인은 진정 애니로 봐야 합니다. 귀멸의 칼날과 하이큐를 보고 다음 시즌을 기다리고 있는 동안 3기까지 시청하려 합니다.

오늘 애니메이션을 정주행하기 좋은 애니무료시청 어플과 애니무료사이트를 하나씩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애니무료시청이 가능한 앱은 다SEE라는 어플이고 애니무료사이트는 애니24입니다. 우선 다SEE 앱에 대해서 먼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애니무료어플 - 다SEE      

   

 

플레이스토어에서 다SEE 로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이 애니다시보기(다SEE)앱이 검색이 되며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설치를 해주시고 실행을 해 볼까요? 

 

 

다SEE앱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요일별로 업데이트가 되는 애니들이 보입니다. 제가 알고 있는 애니는 명탐정 코난밖에 없네요. ㅎㅎ

그럼 제가 정주행하고 있는 진격의 거인을 검색해 볼까요?

 

진격의 거인으로 검색을 해보니 진격의 거인 1기,2기,3기와 OVA, 극장판 등이 검색이 됩니다. 진격의 거인 2기를 선택하면 채널을 선택하게 되는데 그냥 첫번째에 있는 채널A를 선택해 줍니다.

 

2기 6화를 선택해 줍니다. 그럼 광고가 뜨는데 광고화면의 좌측 상단의 X 표를 터치해서 광고를 살포시 꺼주시면 됩니다.

 

플레이어(M)은 모바일 버전 플레이어고 플레이어(P)는 데스크탑 버전 플레이어 그리고 플레이어(3)는 휴대폰 내장 플레이어라고 합니다.

휴대폰 내장 플레이어인 플레이어(3)을 선택해서 시청해보겠습니다.

 

그럼 이렇게 더이상의 광고없이 금방 재생이 됩니다. 넘나 편하죠? ㅎㅎ

 

저희 막내가 요즘 정주행 중인 나루토 그리고 저희 큰 애가 정주행 중인 원피스도 다SEE 앱을 이용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2. 무료애니사이트 - 애니24

 

 

 

 

 

 

애니24 는 애니무료사이트로 주소는 ani24do.com 입니다. 스마트폰은 물론 데스크탑에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진격의'를 검색어로 검색을 했더니 진격의 거인 1기, 2기, 3기와 극장판 그리고 OAD 가 검색이 됩니다. OAD는 무엇일까요? 나중에 한번 봐야 겠어요^^



 

진격의 거인 2기를 선택해서 시청을 해 보겠습니다. 애니24의 좋은 점은 각 화마다 썸네일이 제공이 되서 어떤 화까지 봤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을 때 찾아보기 좋습니다. 진격의 거인 2기 7화를 선택해서 재생해 볼까요? 

 

진격의 거인 2기 7화를 터치해주면 위의 사진과 같이 광고 아래 부분에 화면이 나타나는데 Close(광고닫고 재생하기)버튼을 눌러주시면 재생이 시작됩니다. 간단하죠?

 

그럼 위와 같이 재생버튼이 생기는데 재생버튼이 빙글빙글 돌다가 멈추면 눌러주시면 됩니다. 재생 버튼을 누르고 우측 하단의 전체화면 버튼을 눌러주시면 가로화면으로 전환이 되면서 전체화면으로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더이상의 광고 없이 즉시 재생이 가능합니다. 저희 아이들도 애니24를 이용해서 애니메이션 정주행을 하고 있으니 아이들 사이에서도 인정받은 무료애니사이트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원피스를 한번 시청해 볼까요? 원피스를 검색해서 최신화인 929화를 재생해 보겠습니다. 앞전에 했던 과정과 마찬가지로 광고아래 화면의 Close(광고닫고 재생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빙글빙글 돌던 재생버튼이 위와 같이 멈추면 재생버튼을 눌러주시고 전체화면 버튼을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이 에니메이션이 바로 재생이 됩니다.

 

짜잔!!! 너무 쉽죠? 원피스는 저는 진작에 졸업을 했지만 초반에는 원피스를 얼마나 재밌게 봤었는지 모릅니다. 가끔 눈물도 속으로 삼키면서 봤던 기억이 있지요...ㅎㅎ 

 

 

 

반응형

  

 

그럼 이상으로 애니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앱과 사이트를 알려드렸습니다. 애니메이션을 사랑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무료애니사이트 3곳 사용후기 및 추천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