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밌는 여행

TV다시보기 무료어플 추천 - 티비다시보기앱, 트렌드TV

황제0206 2020. 3. 13. 12:27

최근에 검색어 순위를 보면 집에서 혼자 놀기를 검색어가 많이 보이는데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집에서 혼자 놀면서 시간을 보내는 방법을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집에 혼자 있을 때 여유롭게 TV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번에 '다시(DaSee)'라는 어플을 소개해 드렸었는데 해당 어플보다 더 좋은 어플이라고 생각이 되서 추가로 소개해드리게 되었네요.

TV다시보기무료어플추천 - 다시(DASEE)

이번에 소개해 드릴 티비무료다시보기 어플은 트렌드TV라는 앱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정식 등록된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무료티비보기 어플이다보니 이름이 자주 바뀌는데 그 때마다 다시 찾아내는데 한참씩 걸리기는 합니다. 트렌드TV라는 이름도 예전에 사용하던 '티비다시보기'라는 이름에서 바뀐 이름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티비다시보기 어플에서 트렌드TV로 바뀐 업데이트 된 앱을 찾아내는 방법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 휴대폰에 설치되어 있었던 티비무료보기 어플을 실행해 보겠습니다.

기존의 티비다시보기 어플의 아이콘을 선택해서 티비다시보기 앱을 실행했습니다. 기존의 티비다시보기 어플은 조금 촌스러워 보일 정도로 심플한 레이아웃이었습니다.

하지만 신규 예능과 드라마가 빨리 올라오고 재생도 잘되서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었던 어플입니다. 이름은 TV퀸이었나? 하는 이름도 있었던 것 같고 암튼 이름이 자주 바뀝니다.^^

해당 티비다시보기 앱은 지금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이 안 됩니다. 그래서 해당 티비다시보기 어플에서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우측 상단의 설정을 눌러줍니다.' 

 

설정에 보니 '친구에게 소개'라는 메뉴가 있네요. 이 메뉴를 눌러주었더니 카톡으로 티비다시보기 어플을 소개하는 링크를 보낼 수 있습니다. 우측 사진과 같이 제 카톡으로 KTVMOA(케이티비모아 TV다시보기) 어플인 트렌드 TV 를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는 링크가 도착을 합니다.

 

 

 

해당 링크를 터치해서 다운로드를 해 보겠습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을 하셔서 설치를 해셔도 되는데 검색창에 '트렌드TV - 티비다시보기'로 검색을 하셔야 검색이 되기 때문에 불편합니다. 

그래서 어플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를 본 포스팅 하단에 기재해 두겠으니 앱 설명부터 보시고 하단의 링크를 이용해서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트렌드 TV - 티비다시보기 어플을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하시면 위와 같이 실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실행을 하면 우측 사진가 같이 트렌드TV의 메인화면이 보이는데 예전의 '티비다시보기' 어플보다 많이 세련된 모습으로 정리가 잘 된 화면으로 업그레이드가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TV는 2시간마다, 최대 4시간마다 업데이트가 되며 데일리모션, OPENLOAD, estream 등의 광고가 안 나오게 스마트폰의 플레이어로 재생도 가능하며 예능, 드라마, 다큐, 어린이 프로 그리고 영화까지 업데이트가 됩니다.  

 

그럼 예를 들어서 예능프로그램을 하나 시청해 볼까요? 최근에 즐겨보는 트래블러입니다. 안재홍과 옹성우 그리고 우리 용식씨, 강하늘이 나오는 여행 프로그램인데 보고만 있어도 미소를 짓게되는 흐믓한 프로그램입니다.

트래블러를 선택해 주니 우측 사진과 같이 트래블러의 지금까지의 회차들이 표시가 됩니다. 최신화인 4회를 볼까요? 

같은 회차도 몇개의 제목으로 표시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중에 아무거나 선택하셔서 보시면 되는데 여러가지 링크들 중에 재생이 잘 되는 링크를 골라서 보시면 됩니다. 

 

원하는 회차를 선택해서 접속을 하시면 영상링크들이 제공이 되는데 JETLOAD 라는 링크가 가장 많고 GOUNLIMIT 의 링크도 자주 보이며 다른 링크도 많이 보입니다. 보통 가장 위에 있는 링크가 재생이 가장 잘 되더라구요.

그럼 가장 위의 JETLOAD 링크에서 '내부' 버튼을 터치해 주겠습니다. 이 기능이 트렌드TV의 최고 장점인 내부 플레이어로 시청을 할 수 있는 기능인데 내부플레이로 재생을 하면 광고페이지가 뜨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 링크에 따라 영상위에 광고가 표시되는 경우도 있는데 광고가 떠서 없어지지 않으면 해당 링크를 제외하고 다른 링크를 선택해서 시청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재생이 되는데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화면이 뜨면서 플레이버튼이 보이는데 해당 플레이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으면 로딩이 되고 있는 것이니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이럴때는 잠시(4~5초, 최대 10초 정도) 기다려 주셨다가 재생버튼을 다시 눌러주시면 재생이 됩니다. 무료로 모든 TV방송을 볼 수 있는데 이정도는 기다려 줘야 겠지요.

그럼 이상으로 제가 애용하고 있는 TV다시보기 무료어플인 트렌드TV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지금은 트렌드TV이지만 언젠가는 또 이름이 바뀔 겁니다. 

혹시 핸드폰을 바꾸거나 초기화를 해서 다시 설치를 하려는데 이름이 바뀌어서 검색이나 설치가 안된다면 댓글로 문의주시면 새로운 이름의 티비다시보기 어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 및 링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렌드TV (KTVMOA케이티비모아 TV다시보기)어플 다운로드

 

무료드라마보기어플 추천 - 스마일티비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