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의 여행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어플 추천 - 엄지척TV

황제0206 2020. 10. 10. 21:50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나들이는 물론이고 외식을 하러 잠깐 나가기도 쉽지 않은 때가 많아서 휴일에도 하루종일 집에 있을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요즘 아이들의 추천을 받아서 웹툰을 보거나 애니메이션을 보기도 하는데 웹툰은 툰코(TOONKOR)라는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으며 애니는 '모애니' 나 '오오애니'를 이용해서 보거나 넷플릭스를 이용해서 보기도 합니다.


웹툰 무료보기 사이트 추천 - 툰코(TOONKOR)

무료애니사이트 3곳 사용후기 및 추천

 

그리고 넷플릭스는 정기결재를 하고 있어서 애니는 물론 드라마까지 보고 있는데 가끔 네플릭스에 없는 드라마가 있어서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서 보고 있는데 오늘은 제가 이용하고 있는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어플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제가 오늘 추천해 드릴 무료 TV 다시보기 어플은 '엄지척TV'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 '엄지척'으로만 검색을 하셔도 엄지척TV가 검색이 됩니다.




검색이 되면 설치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해주시면 되는데 저는 이미 설치가 되어 있기 때문에 '열기'버튼을 눌러서 실행을 해 주겠습니다.



엄지척TV를 실행하면 위와 같은 메인화면으로 접속이 되는데 엄지척TV의 메인화면은 너무 엉성하다 싶을 정도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오늘은 드라마가 아니고 어제 못 봤던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을 보려 하는데요. 검색창에 '놀라운'만 입력한 후 '검색'버튼을 눌러주시면 놀라운토요일이 검색이 됩니다.


검색된 놀라운토요일을 터치해 줍니다.


그럼 놀라운 토요일의 모든 화가 목록으로 표시가 됩니다. 보고 싶은 화를 선택해서 볼 수 있는데 저는 어제 못 봤던 최신화를 눌러주겠습니다.





그럼 위와 같이 해당 화를 볼 수 있는 링크가 나타나는데 가장 위에 있는 링크를 눌러줍니다.


그럼 재생화면으로 전환이 되는데 광고가 위에 나타나는 경우가 있는데 해당 광고는 X를 눌러서 바로 없애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2개가 나타나도 당황하지 마시고 없애주시면 됩니다.


광고를 업애 주신 후 가운데 있는 재생버튼을 눌러주시면 해당 다시보기 방송 영상이 재생이 됩니다. 


그랬더니 위와 같이 전체 화면 광고가 나타나는데 위와 같은 광고가 나오면 우측 상단에 보이는 시간이 지나면 나오는 X를 눌러주시면 광고가 사라집니다.




절대 화면 가운데 부분의 OK를 눌러서 광고로 접속하지는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가끔 한번씩 눌러주시는 것도 무료로 영상을 보시는 댓가로 지불을 하신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네요.



모든 광고를 없애고나면 위와 같이 보고 싶었던 방송의 영상이 재생이 됩니다. 영상을 보는 도중에도 가끔 광고가 나타나기도 하는데 그 때는 위에 말씀드렸던 대로 X를 눌러서 없애주시면 영상을 감상하시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상으로 제가 드라마나 예능을 무료로 볼 때 이용하는 TV다시보기어플, 엄지척TV를 추천해드렸는데 드라마 예능을 무료로 다시보고 싶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무료드라마보기어플 추천 - 스마일티비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