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의 여행

해피머니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 어디?

황제0206 2019. 10. 8. 11:06



오늘은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의 오프라인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피머니는 온라인으로는 충전을 해서 사용도 가능하고 나눠서 온라인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선물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 저는 문화상품권이 생겼을 때 온라인으로 살 것이 있으면 해피머니로 전환해서 사용을 했었습니다.

그런에 이번에 5천원짜리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이 생겼는데 온라인에서 뭘 구매하기도 애매한 금액이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하려고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의 오프라인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문화상품권의 뒷면을 봤는데....

 

안보입니다. 분명히 써있는 것 같은데 파리바게뜨만 보이네요...ㅠㅠ 나머지 사용처도 아래에 적혀있는것 같은데 도무지 보이지를 않습니다. 아~ 이놈의 노안....ㅠㅠ




편의점에서 충전하자는 광고보다는 사용처에 대한 안내를 좀더 크게 기재되어 있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들어서 해피머니 상품권의 오프라인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 포털에 해피머니상품권으로 검색을 해봤습니다. 바로 해피머니 상품권 홈페이지가 검색이 되네요. 바로 접속을 해줍니다.

해피머니 홈페이지의 상단에 상품권.충전, 사용처.쇼핑, 이벤트.혜택 의 메뉴가 있는데 사용처.쇼핑에 커서를 가져가면 드롭다운 메뉴가 나타납니다.

사용처 아래에 해피쇼핑몰, 온라인 사용처, 오프라인 사용처, 모바일 사용처, 테마 사용처의 드롭다운 메뉴가 나타났습니다. 그 중에서 오프라인 사용처를 선택해 줍니다.

오프라인 사용처가 모두 표시가 된 화면으로 접속이 됩니다. 한번 살펴볼까요? 뚜레주르와 파리바게뜨와 같은 빵집,  이디야,탐앤탐스,투썸플레이스같은 커피숍들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제 생각에 유명한 업체들을 기준으로 좀더 적어보겠습니다.

아웃백, 빕스, TGI프라이데이스, KFC, 피자헛, 보나베띠, 사보텐, 매드포갈릭,사보텐,스시로 등의 외식업체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CGV, 메가박스, 종로서울극장, 대한극장 등의 영화관과 교보문고와 영풍문고, 대교문고, 반디앤루니스, 리브로등의 서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용할만 한 곳은 슈마커,아트박스,교보핫트랙스, 드림디포의 일부매장(일산마두,인천)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주의하실 점은 편의점인 GS25시인데요. GS25시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는데 모바일 상품권만 사용이 가능하니 주의하세요.

너무 많은 업체가 나열되어 있어서 내가 사용하고 싶은 곳을 잘 찾기가 쉽지 않을 수도 있는데요. 그럴때는 사용하고 싶은 업체를 검색해 보면 되겠네요. 혹시 근처에 있는 오피스디포에서 사용이 가능한지 검색해 보겠습니다.


상단의 창에 오피스디포라고 적고 조회버튼을 눌러보니 하단에 오피스디포인천중앙점과 오피스디포공주연기점 2곳이 검색되네요. 아쉽게도 세종에는 없네요.ㅎㅎ 




그럼 뚜레주르에서 사용가능하다는 것을 알았으니 이따가 집앞의 뚜레주르에 가서 써먹어야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의 오프라인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