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밌는 여행

무료 노래 다운로드 어플 추천 - 음악다운

황제0206 2020. 12. 21. 07:16

최근에 플로로 음악을 들으며 일을 하다보니 음악을 다운로드받을 일이 별로 없었습니다.

그러다 최근에 이승기의 신곡발표 소식을 들으면서 이숭기의 예전곡이 듣고 싶어지더군요.



그래서 예전에 소개해 드렸던 음악다운로드 어플인 뮤직타운을 오랜만에 실행해 봤더니 광고만 오지게 뜨고 이용을 할 수가 없는거예요.



그래서 노래무료다운로드어플을 몇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 본 후 쓸만한 어플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제가 오늘 추천해드릴 무료노래다운로드앱의 이름은 '음악다운'입니다.


그냥 이름자체로 뭔가 심플하고 굉장히 노래다운로드가 쉬울 것 같지 않나요? ㅎㅎ



플레이스토어에서 '음악다운'으로 검색을 하셔서 위의 프로그램을 설치해줍니다.

 

 

설치하시고 실행을 해주시면 위와 같이 깊고 깊은 심연의 바닷물을 배경에 검색창 하나만 있는 깔끔한 메인화면이 보입니다.



검생창에 무료노래다운로드를 받고 싶은 노래나 음원을 검색해 주시면 되는데 저는 최근에 즐겨보고 있는 경연프로그램인 싱어게인을 검색해 보겠습니다.

 

 

싱어게인을 검색창에 입력 후 검색을 해주니 위와 같이 싱어게인에서 실력있는 가수들이 불렀던 음원들이 검색이 됩니다.

사실 이 음원들은 유튜브 영상에서 추출이 되는 음원들입니다.

 



그래서 정식으로 발매된 음원이 아니더라도 소장하고 싶은 노래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다운로드를 해볼까요?

 

 

다운로드는 해당 음원의 우측에 있는 구름 모양의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운로드가 즉시 실행됩니다.

위에서 3번째 음원이 51% 다운로드 되고 있는 것이 보이시죠?

음원은 순식간에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이상으로 무료음악다운 어플인 '음악다운'앱을 소개해드렸는데 제가 사용해 본 바로는 검색과 다운로드 기능에 충실하고 군더더기가 없는 좋은 무료노래다운로드 앱이었습니다.

약간 불편한 점은 검색된 음원의 제목이 길 경우 전부 보이지 않은 단점이 있는데 노래 제목만으로 검색을 하는 경우에는 큰 문제가 없으며 제목을 산택하면 제목이 모두 보여지게 되니 큰 단점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일상에서 음악 듣기를 즐겨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무료음악듣기는 다양한 음악을 부담없이 들으실 때 이용하시고 제대로 된 음질의 정식 음원은 구매하여 감상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