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의 여행

실시간무료TV - 매일착한티비(구 착한티비-지상파,종편,케이블)

황제0206 2021. 7. 12. 22:29

요즘같이 코로나 시국에 집에서 TV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은데 휴대폰으로 실시간 무료 TV를 볼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실시간무료TV앱은 매일착한티비라는 앱인데 이 앱은 실시간으로 지금 방송 중인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사실 매일티비는 착한티비라는 이름으로 제가 애용하던 무료 실시간TV 앱이었는데 이번에 이름이 바뀌었더라구요.

(착한티비->매일티비->매일착한티비)



예전에 소개해 드렸던 스마일TV는 이미 방영이 완료된 드라마나 프로그램을 다시 볼 수 있는 앱이었는데 매일착한TV는 현재 방송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앱이니 스마일TV와 병행해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enddldishfwk.tistory.com/151

 

무료드라마보기어플 추천 - 스마일티비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재확산으로 인해서 주말에 외출을 하기도 힘든 시기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내년부터는 코로나 백신도 접종이 가능해질 예정으로 우리 모두가 바라마지

enddldishfwk.tistory.com


그럼 지금부터 매일착한티비를 다운로드받는 방법과 사용법을 함께 사용해 보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일티비 앱은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을 하시면 찾아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일착한티비를 검색해서 설치를 하시면 위와 같이 열기를 해 주시면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매일티비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저장공간과 전화 등의 접근권한이 필요한데 확인 버튼을 눌러 주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전화의 접근권한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전화에 대한 접근권한을 허용해 줍니다.

광화문 CCTV부터 반포대교 CCTV 그리고 제주도 CCTV 등 여러가지 CCTV부터 시작해서 케이블TV, 종편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MBC, SBS, KBS 등의 지상파와 케이블 방송까지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키즈, 애니 채널도 시청할 수 있고 예능 프로그램들도 항상 볼 수 있는 채널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슈가맨과 대탈출, 섬총사, 유퀴즈온더블럭, 코미디빅리그 등 인기있는 예능프로그램도 제공을 하고 있는데 진짜 시청이 가능한지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슈가맨을 눌러보겠습니다. 3초정도 로딩이 되더니 우측 사진과 같이 슈가맨이 재생이 됩니다.

우측 상단의 '전체화면'을 눌러주시면 전체화면으로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전체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화질도 좋죠? ㅎㅎ

다른 채널도 살펴볼까요? TV동물농장과 K-POP Star 등 오래된 프로그램들도 있고 나혼자산다와 라디오스타와 같은 롱런프로그램들도 있습니다.


 

음악채널과 라디오도 제공을 하고 있고 힐링과 명상 채널도 있고 왹구어공부 채널과 홈쇼핑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종편의 JTBC를 실시간으로 시청해 보겠습니다. 마침 아는형님을 방송하고 있네요. 전체화면으로 시청을 해보겠습니다.

화질도 좋죠?



이상으로 실시간 방송 무료 TV 어플인 매일착한티비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앞으로 실시간으로 보고 싶은 방송이 있을 때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초복이 어제 지났는데 요즘 너무 덥죠?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쉬어가면서 일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