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의 여행

인천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확인

황제0206 2021. 7. 31. 16:57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인천의 전 지역의 일자리를 지역별과 업종별로 찾아서 지원을 할 수 있는데 오늘은 인천벼룩시장을 사이트를 통해서 이용하는 방법과 예전에 많이 보던 신문의 형태로 구인구직란을 살펴보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벼룩시장 사이트 바로가기

벼룩시장 사이트에는 데스크탑 PC를 이용해서 접속을 할 수도 있고 스마트폰에 벼룩시장 앱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도 있는데 일단 테스크탑 컴퓨터로 벼룩시장의 홈페이지(http://www.findjob.co.kr/)로 바로 접속을 해보겠습니다.

 

벼룩시장의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예전에는 생활정보지의 모습이었는데 지금의 모습은 구인구직 사이트와 같은 모습입니다. 

 

메인화면의 우측에 있는 '일자리 빠르게 찾기'에 보시면 지역선택과 업직종 선택을 하여 바로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일자리 검색을 하기 전에 화면 아래를 보니 구인 정보가 보입니다. 일단 화면 아래로 내려가 볼까요?

 

PC홈 빅로고박스라는 광고판이 있고 그 안에 위와 같이 여러 업체의 구인광고가 게재되어 있습니다. 사조수산과 청해수산 그리고 한진선박에서 선원을 모집하고 있는데 요즘이 선원을 모집하는 시즌인가 봅니다.

 

그리고 쿠팡에서 쿠팡친구를 모집하고 있고 우러드비전 종합물류에서 배송기사를 모집하고 있는 구인광고가 눈에 들어옵니다.

 


 

그럼 이제 일자리 빠르게 찾기 검색을 해 볼까요?

 

구인정보 검색을 위해서 지역 선택을 먼저 하겠습니다. 인천 벼룩시장 구인정보를 검색하기 위해서 시/도에서 인천을 선택해 주고 하위 주소를 남동구로 선택해 주었습니다.

 

여기서 인천 전체의 구인구직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인천/전체로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업직종은 대분류로 요리/서빙과 생산/기술/건설, 운전/배달, 매장관리, 일반서비스, 간호/요영, 사무/경리, 상담/영업 그리고 교사/강사로 구분이 되어 있는데 저는 사무/경리를 선택해 주었습니다.

 

중뷴류는 경리/회계/인사, 일반사무직/내근직, 기획/총무/관리, 구매/자재/물류 긜고 비서/안내로 구분되어 있는데 일반사무직/내근직을 선택해 주고 소분류는 전체를 선택해 주었습니다.

 

 

이렇게 지역은 인천/남동구로 직종은 일반사무/내근직으로 선택을 해주었습니다. 이제 위 사진의 화살표 부분의 '일자리 검색'을 눌러줍니다.

 

그럼 위와 같이 인천 남동구에 있는 업체의 일반사무/내근직 업무를 담당할 사람을 구하는 구인광고들이 조회가 됩니다.

 

업체명과 담당업무 그리고 급여가 안내되어 있으니 구인정보를 꼼꼼히 살피시고 관심이 가는 구인광고에 지원을 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인천 벼룩시장에서 구인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이제부터 벼룩시장을 예전의 종이신문 모양으로 화면에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모니터로 보는 방법은 벼룩시장 홈페이지의 메인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신문지역판'이라는 글씨를 눌러줍니다.

 

그럼 위와 같이 지역별 벼룩시장 화면으로 접속이 됩니다. 위 사진에 보시면 서울 각 지역의 지역판 벼룩시장을 볼 수 있는 화면이 제공되고 있는데 경기/인천, 경남/부산, 경북/대구, 충청/대전, 강원지역과 전라/기타의 지역의 지역판 벼룩시장도 볼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찾고 있는 것은 벼룩시장을 인터넷 판이 아니고 종이신문의 모양으로는 어떻게 보는냐인데요.

 

벼룩시장 지역판을 종이신문으로 보는 방법은 위 화면의 아래 부분으로 내려가주셔야 합니다.  

 

화면의 아래 부분으로 내려오시면 신문보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그 아래 하위메뉴에 보시면 E-Paper 보기라는 메뉴가 있는데 해당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화면으로 접속이 되었습니다. 각 지역의 지역판을 선택할 수 있는데 이 중에 인천을 선택해서 해당 지역명 옆의 E-PAPER 라는 글씨를 클릭해 주겠습니다.

 

그럼 위와 같이 최근 일자의 해당 지역이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최신판인 8월2일자, 6690호를 선택해서 신문보기 글씨를 클릭해 주겠습니다.

 

짜잔!!!! 이렇게 8월2일자 인천 지역판 벼룩시장을 종이신문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인천 벼룩시장 구인구직정보를 종이신문형태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벼룩시장은 구인구직 정보뿐만이 아니라 분양정보나 중고차 매매정보 그리고 직업교육훈련 과정 공고 등의 정보들도 많이 제공하고 있으니 해당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자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